menu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라이프 게임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image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제공: 엔픽셀) ⓒ천지일보 2022.10.2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Qookka Games(Qookka Entertainment Limited.)와 ‘그랑사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그랑사가(서비스명 Gran Saga: 格蘭騎士團)’는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내 대만,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양대 마켓(모바일) 및 자체 클라이언트(PC)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Qookka Games는 2012년 설립된 홍콩 소재 게임사로 국내에는 ‘삼국지 전략판(三國志・戰略版)’의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이들의 현지 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사를 통해 ‘그랑사가’의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랑사가’의 IP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로 지난해 1월 국내에 출시돼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11월에는 일본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하고 앱스토어 최고 매출 8위를 기록하며 현재에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엔픽셀 #그랑사가 #게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